남호진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
한의원 소개 특화클리닉
Untitled Document

 
작성일 : 18-05-30 10:12
교통사고병원은 언제 찾아가면 될까? [아시아뉴스통신]
 글쓴이 : 청라아이맘…
조회 : 5,600  
   http://www.anewsa.com/detail.php?number=1302070&thread=10r02 [2223]

 

 

……중략

교통사고 후유증은 어혈이 주 원인이 되어 발생하며, 어혈은 신체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건강 전체를 저하시킬 수 있다. 때문에 몸 안에 있어 눈으로 볼 순 없지만 신체 기능을 저하시키는 어혈을 빨리 풀어줘야 한다.

차앤차 네트워크 청라점 청라아이맘한의원 강은성 원장은 “어혈을 제거하려면 한방치료를 받는 게 좋다. 한의원에서 침치료, 부항치료, 약침치료 등을 받으면 어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, 추나로 신체를 바르게 잡아주면 사고 당시 발생했던 경추 손상 역시 회복할 수 있다. 후유증은 어혈이나 사고 당시 자각하지 못 한 손상에서 발생하므로, 사고 당일부터 한의원을 찾아 치료하는 게 좋다.”고 설명했다.

교통사고 후에 치료를 미루면 그만큼 어혈이나 기타 손상이 몸 안에 그대로 남아 후유증이 발생하게 되고, 후유증으로 인해 일상생활 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다. 때문에 한의원 치료를 빨리 시작해야 후유증 치료를 빨리 마무리할 수 있으며, 치료 기간도 줄일 수 있다.

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보험 처리가 되므로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부담금 없이 치료할 수 있으니, 치료를 늦추지 말아야 하겠다.
 

 

  아시아뉴스통신 = 김정수기자


  http://www.anewsa.com/detail.php?number=1302070&thread=10r02

  아시아뉴스통신 = 김정수기자

 

 


 
 


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602, 106(연희동,청라여성병원)    Tel. 032) 562-7075
Copyright ⓒ www.imomhani.co.kr All rights Reserved.